삼성생명에서 26일부터 마켓컬리를 통해 유기농 햅쌀 ‘삼성생명미(米)’를 출시했다.
올해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햅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기농 백미, 귀리, 잡곡(보리5곡) 각 450~500g씩 1.45kg이며,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개별 포장되어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자연스러운 관심을 유도하는 일종의 ‘넛지 마케팅’으로 기획했다.
※ 넛지(Nudge) : ‘팔꿈치로 슬쩍 찌른다’는 뜻으로, 상품에 대해 직접적으로 강조하는 기존의 마케팅 방식이 아닌 부드럽게 흥미를 유발해 소비자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전략
■ 하나은행, '하나 SSEM 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에서 개인사업자 세무신고 솔루션 제공 업체 널리소프트의 스마트폰 앱 ‘SSEM’ 이용 손님을 위한 전용 통장 ‘하나 SSEM 통장’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 SSEM 통장’은 ‘SSEM’앱 내에서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한 사업자 통장으로, 편리한 세무신고 및 납부를 돕기 위해 ▲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면제 ▲ ‘SSEM’앱과 연동된 현금 입출 장부 자동 기록 ▲ 국세청 홈텍스 세금신고 계좌 자동 등록에 따른 편리한 세금 신고 및 납부 기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입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SSEM’앱을 통한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신고 수수료 1만원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