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섹타나인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섹타나인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섹타나인은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해피오더 이용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MAP 픽업 서비스를 선보였다. 앞으로도 해피오더를 활용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

SPC그룹의 ‘섹타나인(Secta9ine)’은 ‘TMAP(티맵) 픽업’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TMAP 픽업’은 SPC그룹 브랜드 제품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오더와 티맵이 연동돼 주문과 결제, 길안내까지 한번에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다. 

섹타나인은 TMAP 픽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TMAP 픽업 서비스는 TMAP 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TMAP 경로 검색 페이지에서 주문 버튼을 누르면 고객의 이동 경로 내 SPC그룹 브랜드 매장이 검색되어, 원하는 매장 선택 후, 제품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해당 매장이 경유지로 자동 추가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