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빼빼로 관련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

롯데제과에서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2종의 굿즈를 제작,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교보 핫트랙스와 손잡고 제작한 ‘빼빼로프렌즈 X 핫트랙스 빼꾸 키트’에는 데코페이퍼 5종과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2종,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메모지가 들어있다. 

‘빼빼로프렌즈 카메라 키트’에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일회용 카메라와 DIY포토북, 에코 파우치 총 3종이 들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