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지난 7월 오픈한 디지털 테스트 베드 점포인 디지로그 브랜치를 통해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만남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사회적 기업으로서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ESG 실천을 지속하겠다." (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에서 캠핑 트레일러 전문업체 게르(GER)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을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마케팅은 ‘도심 속 캠핑’을 주제로 진행하며, 고객들이 캠핑 트레일러를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