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맥주 맛에 더욱 가까워진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선보이게 됐다. 언제 어느 자리에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에서 맥주 본연의 맛에 더욱 가까워진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선보인다.

‘코로나 19’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음주 문화와 집에서 가볍게 술을 즐기려는 홈술, 혼술 문화 확산에 성장하고 있는 무알콜 맥주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계획했으며,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향 구현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맥주 제조공정 중 효모가 맥즙 내 당분을 먹고 알코올을 만드는 발효 단계를 거치지 않는 비발효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알코올 함량이 0.00%인 완전 제로 알코올 제품이다. 또한 350mL 용량에 30kcal로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롯데제과, ‘월간과자 X SPOTV NOW’ 과자 구독 서비스 선봬

롯데제과에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손잡고 과자와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 컬래버 서비스를 선보인다.

‘월간과자 X 스포티비 나우’ 구독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11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구독자 1000명에 한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이용권(1만 4900원)을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의 기존 구독자를 위한 ‘월간과자’ 10월호 구독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농심

블랙트러플ㆍ새우가 2배…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새우깡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스낵이지만,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50주년을 기념해 내놓는 새우깡 블랙이 소비자들에게 새우깡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농심 관계자)

농심에서 새우깡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새우깡 블랙’을 출시한다

새우깡 블랙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로 품격있는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우의 고소함과 블랙트러플 특유의 향이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새우깡 블랙은 새우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고소함을 한층 살렸다.

 새우깡 블랙은 기존 새우깡보다 두께는 얇은 반면, 너비는 1.5배 넓어 더욱 바삭해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