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탄 크림 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재활용이 보다 용이한 단일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지구와 자연을 위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하고자 한다." (빌리프 관계자)

LG생활건강에서 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 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천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2받은 보습폭탄™ 크림이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상쾌하게 발리며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폭탄™ 크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