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후는 지난 6월 온라인 VR전시로 경복궁 교태전에 전시한 ‘환유 국빈세트’와 장인의 궁중 자수 작품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궁중 문화 캠페인도 디지털로 마련해 언제 어디서든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문화재청과 함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디지털 궁중 문화 캠페인을 선보였다.

디지털 ‘후 궁중 문화 캠페인’은 덕수궁을 배경으로 음악, 퍼포먼스, 의상 등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로 궁중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환유’ 라인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 빛나는 왕후의 동안 피부를 가꿔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