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스피드메이트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스피드메이트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전자 제어 진단 기기로 차량 경고등에 나타나지 않는 다양한 오류들까지 확인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수입차 운전 고객들이 스피드메이트 무상 점검 및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

한가위를 맞아 스피드메이트에서 9월 한 달간 수입차 무상 점검과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수입차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 정비점이 부족한 상황 가운데 민족 명절인 추석 전후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안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피드메이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수입차 정비 전문점 60여개소에서 수입차 타이어, 냉각수, 에어컨, 배터리 등 22개 항목 및 전자?전기 제어 장치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엔진오일 최대 40%, 배터리 20%, 타이어 30%, 에어컨필터 30%, 브레이크 패드?오일 30%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히 ‘수입차 전용 진단기’를 이용해 엔진?미션?브레이크?차량도어 등 자동차 전반의 센서를 점검하는 서비스도 무료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금전적 부담 없이 차량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운전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