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주거독립 만세’ 이벤트는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눔과 더불어 내 집 마련의 꿈을 응원함으로써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손님들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하나은행은 특히 청년 세대 주거안정 및 금융 접근성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 확대를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디딤돌 역할을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하나은행 관계자)

하나은행에서 광복 76주년 기념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인 “주거독립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손님들과 함께 대한민국 독립의 기쁨과 소중함을 기념함과 더불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 및 주거 독립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우선 오는 10월말까지 1991년~2004년생 청년 손님 중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앱 '하나원큐'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을 완료한 ‘만 세’명(1만 3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이들 중 주택청약종합저축 10만원 이상 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1회 이상을 완료한 손님 5명을 별도 추첨해 청년주거독립 자금 3백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12월말까지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나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과 1년제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같은 날 신규 가입하는 손님 5만명에게 특별금리 연 1.1%를 더한 최대 연 3.3% (2021.8.13기준, 세전)의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