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플레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플레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SNL을 쿠팡플레이에서 부활시킬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디렉터)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확정했다. 
<SNL 코리아>는 첫 회 호스트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의 출연을 확정, 전에 없던 역대급 시즌의 시작을 예고한다.

<SNL 코리아>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은 <내부자들>,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비상선언>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놀라운 변신을 거듭해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국내뿐 아니라 할리우드에서의 활약에 이어 최근 칸 영화제 폐막식에서 시상자로 나서 세계적인 위상을 입증한 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를 통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쳐 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의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안상휘 본부장은 “가슴이 뛴다. 역대급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신동엽을 필두로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까지 <SNL 코리아>를 대표하는 반가운 얼굴들은 물론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레드벨벳 웬디, 배우 차청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 뉴페이스 크루들이 합류한 <SNL 코리아>는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한다.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만나는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