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와도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김수미’의 캐리커처가 담긴 ‘잔치집식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집밥’의 대명사 김수미를 통해 ‘엄마가 집에서 해주신 그 맛 그대로’라는 잔치집식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김수미’ 특유의 표정과 몸짓을 캐리커처로 표현해 친근함과 재미를 강조했다. 또한 ‘우리쌀로 정성껏’, ‘옛날느낌 그대로’ 등의 문구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시작으로 식혜 음료 소비가 가장 많은 추석, 설에는 한정판으로 패키지 이미지에 변화를 줄 계획이다. 이를 통해 명절 분위기를 살리고 좀더 새롭게 신선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김수미 스페셜 패키지는 240, 340mL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되며,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과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대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