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CJ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CJ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의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가 출시 1주년 및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스트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기반으로 한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으로 화제를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략 장르 게임 인기 1위, 전체 게임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같은 이용자들의 호응도에 부응하기 위해 오늘 4일부터 8월 25일까지 ‘고스트워 1주년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해당 기간 동안 고스트워 플레이 중 온라인 배틀 모드, 이벤트 모드, 협동전 모드에서 ‘생크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개인 및 협동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미션을 완료하면 1주년 토큰, 하이퍼캡슐, 쥬얼, 고스트 확정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풍성하게 주어진다. ‘생크림’ 아이템으로는 나만의 1주년 케이크를 만들어 꾸밀 수 있고 다른 유저의 케이크에 호감 표시도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무작위로 선물 상자가 지급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 토큰부터 골드, 쥬얼, 캡슐, 고스트 포인트(GP)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각양각색의 귀여운 고스트 캐릭터들이 담긴 ‘고스트워 굿즈’도 정식 출시된다.

이번 굿즈는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커머스 플랫폼 ‘머치머치(Much Merch)’와 공동 제작했다.

‘호문쿨루스’, ‘두억시니’, ‘구미호’, ‘케르베로스’ 등 고스트워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개성만점 고스트들의 일상을 그린 ‘고스트 툰’도 함께 선보인다.

고스트툰은 웹툰 및 콘텐츠 제작 전문업체 워니프레임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고스트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재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