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7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 참여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인 '쿨 민초 컬렉션'과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를 손톱에 담아 데싱디바의 한정판 네일 제품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은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2종부터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7월 28일부터 이틀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