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여름방학 기간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외출이 힘든 요즘, 다양한 여름방학 아이템으로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

쿠팡이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2021 여름방학 꿀팁세일’ 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은 8월 8일까지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하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는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해 놨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 및 노트 제품을 준비했다.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는 방학 기간 동안 읽기 좋은 도서 및 참고서로 구성됐다.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서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스크 및 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을 비롯해 방학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는 방학생활 중 필요한 문구용품으로 구성됐다.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이다. 

‘오늘의 추천 특가’도 진행한다. 1차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2차는 8월 2일부터 8월 9일까지 인기 도서, 문구 용품들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