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엔씨소프트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MBC 라디오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의 전용 ‘플래닛’을 오늘 열었다.

엔씨(NC)는 ‘아이돌 라디오’ 플래닛에서 ‘아이돌 라디오 시즌1’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총 3회에 걸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늘 7월 26일부터 ▲‘ATEEZ(에이티즈)’ ▲‘몬스타엑스(MONSTA X)’ ▲‘오마이걸’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오늘부터 ‘아이돌 라디오 시즌1’ 스트리밍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트리밍 화면을 캡처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해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유니버스 앱 내 콘텐츠를 시청하고 아티스트 서포트(Support) 활동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재화 ‘클랩’이다. 

‘아이돌 라디오’는 MBC의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유니버스는 ‘아이돌 라디오 시즌2’를 8월 9일부터 독점 생방송을 맡았다. 

시즌2의 DJ는 8월 5일 공개 예정이며 같은 날 새로운 DJ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버스는 향후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비하인드 사진 및 영상, 서포트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