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여름 축제 캠페인을 실시한다. 

8월 3일까지 칼데아 매거진 발간, 레오나드로 다빈치 픽업, 특별 로그인 보너스 등을 실시한다.

이번 '칼데아 매거진'은 여름축제 기념 픽업 소환 1기, 친구 포인트 소환 추가 7기로 구성된 신규 서번트 8기와 8월 4일 업데이트 예정인 '라스베가스 어전시합' 등의 정보를 담고 있다. 매거진 내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최대 60개의 성정석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를 통해 복주머니 소환을 진행한다. '레오나드로 다빈치'가 등장하는 'LOSTBELT&아종특이점' 픽업과 유료 성정석 15개를 사용해 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으로 게이머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인 10일차 접속 시에는 호부 10장이 제공된다. 호부는 서번트, 개념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친구 포인트 소환에 진궁, 바솔로뮤 로버츠, 이아손 등 신규 서버트 7기를 추가했ㄷ. 프리 퀘스트 클리어 횟수 180개를 달성하면 성정석을 최대 18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 실시와 함께 풀스크린 대응, 전투 속도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