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로 음료컵과 아이스 트레이를 찾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음료와 함께 상쾌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음료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원한 홈카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한 게 특징이다. 

플라스틱 컵, 유리컵, 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세는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어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여유롭게 즐기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집에서도 감성 충만한 카페 느낌을 낼 수 있도록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플라스틱 컵이 준비됐다.

‘사각 높은 물컵’ 은 730mL 사이즈로 입구가 크고 기다란 형태의 디자인으로 음료 용기 뿐만 아니라 꽃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선형 물컵’ 은 385mL 사이즈로 색감과 디자인이 독특해 투명한 음료를 마시기 좋고, 그립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고블렛 잔은 와인잔과 비슷하게 생긴 잔으로 손잡이가 짧게 디자인 돼 보는 즐거움을 먹는 즐거움과 함께 누릴 수 있다. 

고블렛잔은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의 소규모 홈파티를 준비할 때 사용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집에서 칵테일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둥근 내열 유리컵'이 안성맞춤이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둘레가 커지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에 따뜻한 음료도 마실 수 있는 내열유리로 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시원한 맥주가 어울리는 한여름,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사람에게 적당한 ‘팔각 하이볼’ 을 출시했다. ‘팔각 하이볼’ 은 300mL~480mL 다양한 사이즈로 기획됐고, 적당한 두께감으로 무겁지 않고 입구가 넓어 큰 얼음을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이 밖에도 아이스 음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아이스 트레이가 준비됐다.

얼음이 녹아 음료 맛이 변하는 게 싫은 사람들에게는 ‘아이스 트레이 3구’이 적당하다. '아이스 트레이 3구'은 얼음 크기가 6cm정도로 다양한 음료를 즐기기 적당하고, 얼음 크기가 커 위스키를 즐길 때 사용하기 좋다.

‘실리콘 아이스 트레이’는 얼음 크기가 입구가 좁은 텀블러나 페트병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실내에서 차가운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또한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세척 및 살균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