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펩시콜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 경품 이벤트와 광고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와 한국 펩시콜라가 ‘펩시콜라’ 프로모션 ‘100일간의 썸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급성장한 배달음식 시장의 업소용 제품 급증에 따라 기획됐다.

이에 따라 펩시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제품 캔따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업소용 2종과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향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은 스마트 워치와 펩시 스트랩, 2등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제품 기프티콘을 1만 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푸드페어링을 콘셉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7월 5일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영상을 출시한 바 있다. 잇달아 ‘비’, ‘몬스타엑스’, ‘영탁’, ‘에이티즈’, ‘안유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