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케이팝 뮤지션 그룹 방탄소년단(BTS)와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

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만 160만회를 기록해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본편에는 배경음악으로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Butter’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7명 전원이 등장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광고는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이번 신규 캠페인에 맞춰 방탄소년단BTS 멤버가 인쇄된 굿즈를 판매한다.

제품은 이달 20일부터 롯데제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BTS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했다. 이는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증정품은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