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디즈니 상품은 귀여운 디자인과 놀라운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시리즈다.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

아성다이소에서 여름 맞이 ‘디즈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칩앤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으로 구성했고,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감성있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된다.

‘디즈니 카페 유리컵’ 은 520mL 용량으로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맥주를 담아 마시기에 적당하고, ‘디즈니 카페 둥근 유리컵’ 은 590mL 용량으로 유리컵 디자인이 독특해 집에서도 감성을 찾는 카페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어 영유아용으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 주목을 끈다.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도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토이스토리는 ‘자수 파우치’와 ‘자수 동전지갑’로 나온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마이크’는 ‘PVC 키홀더’ 로 출시된다.

겨울왕국의 ‘올라프’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여름 느낌을 담은 노랑, 파랑, 주황 바탕색 위에 ‘울라프’ 가 디자인된 '투명 파우치'가 시원하고 색다른 느낌을 준다. ‘시어서커 베개커버’ 는 40cmX60cm 크기로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디즈니 상품 구매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 또는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상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금액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시까지 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이모티콘을 증정할 방침이다. 

샵(#)다이소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디즈니 상품 최대금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이 스토리' 물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6일부터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