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넥슨에서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서 아마추어 오픈리그 대회 ‘로지텍(Logitech) G 키보드 배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아마추어 오픈리그 대회는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후원한다. 

‘로지텍 G 키보드 배틀’은 키보드 플레이 비율이 80% 이상인 유저만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로팀 소속 선수와 ‘EA Champions Cup 한국대표 선발전’, ‘eK리그’ 등 방송 대회 본선 진출자는 참가할 수 없는 순수 아마추어 대회다.

대회 참가자들은 키보드만 사용해 경기를 진행하고, 16강 본선 진출자 전원은 로지텍이 특전으로 제공하는 게이밍기어 ‘G PRO X 키보드’와 ‘G733’ 헤드셋을 지급받아 이를 사용해 경기를 진행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가 신청 받는다.

8월 중 진행하는 온라인 예선 치룬다. 9월 4일과 5일에는 16강 본선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하며 실시한다.

대회 총 상금은 1140만 원이며 ‘넥슨캐시’로는 총 490만 원 규모다. 참가자는 대회 우승 시 상금 300만 원과 ‘넥슨캐시(100만 원)’, 로지텍에서 제공하는 우승 특전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