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우리카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중심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WON멤버스’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우리카드 관계자)

우리카드가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를 오픈했다.

‘우리WON멤버스’는 기존 멤버십 플랫폼 위비멤버스가 리뉴얼된 것으로 ▲우리금융 대출상품 통합조회 ▲비대면 계좌개설 ▲무료신용조회 등을 통합 제공한다.

앱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사용 빈도가 많은 포인트 조회·적립·사용 서비스 화면을 앱 메인에 배치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덧부여 생체인증, 자동 로그인 기능을 추가했다. 

금융 멤버십 최초로 개인화 알고리즘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를 탑재하게 됐다. 

또한 제휴처 확대를 통해 다양한 국내 가맹점에서 '우리WON꿀머니'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말일까지 ‘우리WON멤버스’ 마케팅 및 앱푸시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2백만 꿀머니(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2명) ▲애플워치 SE(5명)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매주 선착순으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10%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