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내 손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Seezn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겠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유현중 상무)

7월 17일 오후 5시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가 KT 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된다.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중음악 공연의 지속적인 활성화와 재기를 위한 기획됐다.

본래 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됐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Seezn과 올레tv가 단독으로 비대면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공연에는 NCT DREAM, 비투비, 브레이브걸스, 백지영, 김태우, 오마이걸, AB6IX, CIX, 모모랜드, 온앤오프, 김재환, 전소연, 드림캐쳐, 우주소녀 쪼꼬미, 로켓펀치 등 인기 케이팝 아이돌 20여 팀이 참여 예정이다.

공연은 7월 17일 오후 5시에 시작된다. 공연에 앞서 오후 4시부터 공연 전 포토월 생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영상은 공연 한달 뒤 VOD로도 제공된다. 이번 공연은 시청을 원하는 누구나 Seezn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eezn은 콘서트 시청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Seezn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시청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5000 코인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