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사용자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엄선한 펀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천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3개 이상 모으면 1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백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뱃지 개수와 상관 없이 한 주만 참여해도 일주일마다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서 개설 가능하다.

또한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5개 운용사 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Amuni자산운용와 협력해 진행한다. 

현재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한국인덱스펀드', '합리적인 펀드', '영리한 펀드' 등 7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