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는 식사 대용, 운동 등 일상 생활 중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향후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단백질을 음용할 수 있는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에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이 출시되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롯데제과는 지난해 2020년 1월, 파우더 형태의 단백질 식품 ‘초유프로틴365’를 선보인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한 단백질 음료 ‘마시는 초유프로틴36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 유가공 전문기업 ‘인그리디아(Ingredia)’의 프리미엄 초유 분말을 사용했다. 이 초유 분말은 젖소가 분만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으로 만들어진다.

특히 이 초유 분말에 덧붙여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단백 외에도 우유 단백, 식물성 단백질인 완두 단백 등을 담았다.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B6, B3, C, D와 아연 등이 함유된 점도 특징이다.

또한 250mL 용량의 팩 형태로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이 한 팩만으로 단백질 1일 섭취 기준치 22%인 약 12g을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