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클럽이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앞으로는 스마일 시리즈와의 연계 혜택을 강화하는 등 쇼핑 편의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유두호 실장)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2021 국가서비스대상’ 쇼핑 멤버십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1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스마일클럽은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으로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매월 스마일클럽 4종 등급쿠폰과 다양한 전용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한 G마켓-옥션-G9 등에서 열리는 프로모션에서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속적으로 혜택의 폭을 키웠던 것이 쇼핑 멤버십 부문에서 2년째 수상한 데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전용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결제 서비스 등 연계 혜택도 강화했다. 올해 5월에는 스마일클럽과 스마일카드의 연계 혜택을 강화한 ‘스마일카드 더 클럽(the Club)’을 새로 출시했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은 전용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로 발급 시 클럽의 모든 혜택을 자동 부여하고 추가 적립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