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건설

[데일리포스트=김진경 기자] “롯데캐슬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

최근 고객과 친근한 소통을 위해 건설업계가 다양한 SNS 채널을 개설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건설이 정보 전달과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론칭했다.

롯데캐슬은 이번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 공간을 함께 만들고 성장하는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며 오는 14일까지 ‘유튜브 채널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모 이벤트에 앞서 선정된 채널명 후보는 ▲오케롯캐 ▲캐슬쌀롱 ▲카페캐슬 ▲독수리 다방 등이며 이 외에도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방을 예정이다.

이벤트에 투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1명 ▲에어팟 프로 3명 ▲모바일 상품권 100명 등을 증정한다.

롯데건설은 유튜브 채널 론칭 기념 첫 콘텐츠로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심교언 교수와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대표의 ‘부동산 대담’을 업로드, 상반기 부동산시장 평가 및 하반기 부동산시장 이슈를 분석한다.

아울러 롯데캐슬 분양단지 소개를 비롯해 롯데캐슬 속 사람들의 이야기와 부동산 정보, 세무정보, 집에서 즐길 거리 등 롯데캐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