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동아에스티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동아에스티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 중심 경영의 마인드가 내재화되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회사의 비전도 함께 달성할 수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펼쳐나가겠다." (동아에스티 관계자)

‘2021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동아에스티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동아에스티는 2017년 전문의약품 전문기업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통과하며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