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디엘 이앤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디엘 이앤씨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그동안 리모델링 사업을 주도해 온 DL이앤씨의 기술력과 역량을 통해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성하고 기세를 몰아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리모델링 수주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DL이앤씨 관계자)

국내 건설업계의 새로운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리모델링 사업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DL이앤씨가 리모델링 시장 복귀 불과 두 달 만에 누적 수주 1조 원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였다.

디엘 이앤씨는 앞서 지난 12일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사 선정 총회를 통해 4950억 원 규모의 본 사업을 수주하는데 성공했다.

디엘 이앤씨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하게 될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5층 21개동, 2042가구 규모이며 수평, 별동 증축 리모델링을 통해 지하 3층~지상 25층, 25개동 2348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 브랜드로 단지명을 정한 이 아파트는 ▲그리드 디자인 ▲스카이데크 ▲커튼월룩 ▲그랜드 게이트 등 랜드마크 외관 디자인과 프리미엄 조경설계, 실내 골프연습장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가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4호선 산본역과 수리산역을 비롯해 초 중 고등학교와 대형마트, 상업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형성됐으며 GTX-C 환승역 금정역세권 거점 개발이 예정됐다.

가장 단기간 내 수주액 1조 클럽에 등극한 디엘 이앤씨는 지난달 산본 우륵아파트 사업 수주를 시작으로 리모델링 시장에 복귀하면서 이달 5일 수원 영통 신성신안쌍용진흥아파트에 이어 이번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잇달아 수주하며 단 한달 반 만에 1조 334억 원 규모의 리모델링 수주를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편 디엘 이앤시는 국내 최초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인 마포 용강 아파트부터 압구정 현대사원아파트(압구정 아크로빌), 이촌동 로얄맨션까지 성공적으로 준공하며 차별화된 리모델링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