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넥슨에서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2021 썸머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10일 공개했다. 

이날 오후 12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6월 24일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슛, 패스 반응성과 침투, 몸싸움, 개인전술, 중거리슛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밸런스를 조정하는 ‘6차 넥스트 필드(6th NEXT FIELD)’를 도입한다.

또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실시간 토너먼트 경쟁을 벌일 수 있는 신규 모드 ‘아레나 모드’를 추가하고 경기 중 손쉽게 포메이션, 팀전술, 개인전술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내믹 택틱스’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밤 경기 선택 기능, 선수팩 최소 OVR 및 기준가 보장, 신규 재화 ‘EC(Exclusive Currency)’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6월 10일부터 여름 대규모 이벤트 ‘2021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과 정식 등록에 모두 참여하면 보상으로 ‘1,000 FC’와 ‘8천만 BP’, ‘NTG 1강 포함 멀티 강화팩’, ‘수수료 쿠폰’을 즉시 지급하고, 9월 1일까지 총 5차례의 사전등록 리워드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