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플레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플레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쿠팡 와우 회원들이 월드컵 예선 경기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독점 콘텐츠 등 와우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KFA 남자 축구 국가대표 경기를 생중계로 선보인다. 

쿠팡플레이에서는 5일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총 5개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중 9일 오후 8시 스리랑카전과 13일 오후 3시 레바논전을 쿠팡플레이가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최근 북한이 코로나19를 이유로 2차 예선 불참 의사를 밝혔고 이에 국제축구연맹(FIFA)은 북한이 그동안 치른 5개 경기를 모두 무효 처리했다. 그 여파로 북한과 함께  H조에 속해 있던 한국의 순위는 2승 2무로 5개 팀 중 2위(승점 8)에서 2승 1무로 4개 팀 중 1위(승점 7)로 선두에 올랐다.

앞으로의 경기들은 남자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을 위한 마지막 도약으로 지난 3월 격리 규제로 인해 한국에 들어오지 못했던 손흥민과 황의조, 황희찬 등 유럽파 선수들이 합류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김학범 감독이 지휘하는 남자 올림픽 대표팀은 12일과 15일에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가나 24세 이하 대표팀과 두차례 평가전을 갖는다. 이번 경기는 작년 11월에 치러진 이집트 U-23 친선대회 이후 선보이는 첫 경기로, U-20 월드컵을 호령했던 이승우, 이강인, 백승호 등이 합류해 팀의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