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OOTP', 호주·캐나다서 첫 선…글로벌 전역에 정식 출시 예정
컴투스 'OOTP', 호주·캐나다서 첫 선…글로벌 전역에 정식 출시 예정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6.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컴투스에서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Out of the Park Developments)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LB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의 모바일 버전 신작 ‘OOTP GO’가 호주 및 캐나다에서 첫 선을 보인다.

‘OOTP’는 컴투스가 지난해 인수한 독일 게임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지난 1999년 이후 매년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매년 전 세계 유저 및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 독보적인 MLB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호주 캐나다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OOTP GO’는 22년 매니지먼트 게임 노하우를 가진 ‘OOTP 베이스볼’의 모든 것을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낸 게 특징이다. 유저가 전략 전술 및 구단 재정을 총괄하는 감독과 단장의 역할을 수행하는 팀 관리 기능은 물론 PC버전에서 경험했던 OOTP만의 방대한 야구 데이터를 손안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임 편의성까지 더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스포츠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OOTP GO’를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OOTP’시리즈에 대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호주 및 캐나다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세계 전역에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