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KT 게임박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KT 게임박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게임박스의 iOS 버전 론칭으로 이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디바이스와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 이용환경을 지속 업그레이드 하겠다." (KT 신규서비스P-TF장 홍재상 상무)

KT에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iOS 버전 서비스를 1일부터 개시한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120여 종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해 별도의 콘솔이나 게임용 고사양 PC를 마련하지 않아도 스마트폰과 IPTV, PC 등을 통해 최신 대작 게임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T는 게임박스 고객이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로 경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iOS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KT는 게임박스 iOS 버전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일부터 15일까지 아이패드 프로 12.9”(5세대) 및 11”(3세대)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해 개통한 고객들이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박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이 고객들이 신규로 게임박스에 회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레이저사의 ‘iOS용 게임패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