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사용자들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마음 편히 카카오페이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금융 소비자들이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 총괄 부사장(COO))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가 온라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PLCC,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쌓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적립 혜택은 금액 한도가 없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약 60만 개에 달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카카오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2% 이상의 높은 적립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가맹점이 아닌 매장에서 결제해도 1% 적립이 되어 범용성이 높다.

먼저, 카카오페이에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카카오 서비스가 아니어도 혜택이 높다. 일반 카드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 시 1%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로 활용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의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6월 한 달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가입자는 한 달간 1만 1백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2회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2만 원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상품 서비스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을 넘는 경우에는 통신요금 5만 원 이상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P를,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이용료의 10%(최대 2000P)를 각각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는 사용자들의 재미와 즐거움을 위해 ‘카카오페이신용카드’에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니니즈’의 디자인을 입혔다. 

실물 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결제창에서도 움직이는 니니즈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PLCC 최초로 개인정보보안이 강화된 ‘넘버리스 플레이트(카드번호가 없는 디자인)’가 적용됐고, 추후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 원이다.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 및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여행,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