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블루포션게임즈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칭호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번 칭호 시스템 리뉴얼 업데이트는 지난 2월에 진행된 언택트 유저간담회를 포함하여 그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의견을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에오스 레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일부 칭호에 능력치가 추가되면서, 획득한 칭호에 따라 특별한 캐릭터 능력치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리뉴얼 됐다. 특히, 칭호를 장착하지 않아도 능력치 효과가 적용되는 방식으로 개선되어, 칭호를 획득하고 모으는 재미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칭호 17종과 함께 특정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칭호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획득한 칭호의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유저 의견을 반영한 리뉴얼 업데이트로서 펫 다시 뽑기 시 펫 도감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혼돈의 탑 및 도전의 탑 개선, 전설 등급 장신구 세트효과 개선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 ‘로톤’이 출현하는 신규 지역 ‘버려진 협곡 3구역’이 새롭게 추가됐고, ‘도전의 탑 51층 ~ 60층’도 업데이트 됐다. 또한, 계절의 여왕인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