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GS네오텍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최근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함께 커지는 클라우드 보안 위협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트렌드마이크로와 함께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중요성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유하여 추후 기업들의 효과적인 클라우드 보안 관리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

GS네오텍에서 오는 27일 글로벌 보안기업 트렌드마이크로와 공동으로 ‘클라우드원: 보안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GS네오텍과 이번 웨비나를 공동 주최하는 트렌드마이크로 기술지원팀 최영삼 이사가 연사로 나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최적의 보안 적용’이라는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사항을 분석하고 클라우드 원(Cloud One)을 통하여 가장 효과적인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적용 방법 및 통합보안관리 방안도 상세히 소개한다.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에 웨비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GS네오텍 와이즈앤(WiseN)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사전 등록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웨비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원 30일 무료체험권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 마켓 가이드’ 가트너(Gartner)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45만원 상당의 경품(삼성 갤럭시 워치3 41mm,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