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컴투스에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몬스터 소개 영상 시리즈를 제작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을 처음 접한 유저들의 게임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몬스터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1화에서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인기 몬스터 중 하나인 ‘마브’의 소개가 담겼다.

‘마브’는 아군 선봉에게 행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자신과 선봉에게 ‘방어력 강화’를 부여한 후 서로 위치를 변경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영상에서는 ‘마브’가 강력한 효과에 비해 마나 코스트도 적어 높은 활용도를 지닌 몬스터라고 설명했다.

‘마브’의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스킬석에 대한 설명도 포함됐다. ‘마브’는 교대하는 대상의 방어력 강화 등급이 상승되는 ‘강화효과’, 대상에게 지속 회복을 부여하는 ‘재생의 날개’, 교대하는 대상의 카드를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또 다른 ‘강화효과’ 스킬석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영상에서는 ‘라마고스’, ‘쿤’, ‘코퍼’ 등 ‘마브’와 함께 전투에서 사용할 경우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의 정보도 함께 소개됐다.

컴투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몬스터들에 대한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유저들이 더욱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