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X 천공의 아레나' 크로스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X 천공의 아레나' 크로스 이벤트 실시
  • 송협 선임기자
  • 승인 2021.05.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인 백년전쟁과 전략 RPG 천공의 아레나는 동일 IP 기반의 각기 다른 장르로, 각각의 차별화된 매력과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 앞으로도 두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더불어 시너지를 증폭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해 나가겠다." (컴투스 관계자)

컴투스는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천공의 아레나)와 함께하는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9일 전 세계에 출시된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동서양에서 고루 높은 성과를 보이며 글로벌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출시 전후 천공의 아레나 또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더욱 높은 성과를 기록하는 시너지를 일으키며, 글로벌 시장 내 서머너즈 워의 IP 파워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다.

컴투스는 앞서 4월 말부터 천공의 아레나에서 백년전쟁과의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과 참여를 얻었으며, 이번에는 백년전쟁에서 천공의 아레나의 계정을 인증하는 '소환사 인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백년전쟁 내에서 천공의 아레나 계정의 개인고유번호, 소환사명, 서버 등을 인증한 뒤 ‘신비의 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