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이달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 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공개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등 2종이며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고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모자와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과 플라워 젬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봄 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와 붕어, 새우, 개복치 등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고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과 헤어 구매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봄 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첫 출시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과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