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한샘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한샘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2009년 출시 이후 누적 120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등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 중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

한샘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방 수납가구에 디즈니(Disney)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 ‘모모로 디즈니 컬렉션’ 등 2종을 출시했다.

한샘은 최근 집 안에서의 학습, 놀이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자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샘은 디즈니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인기 자녀방 가구인 ‘샘키즈’와 ‘모모로’에 적용한 신제품을 한샘몰에서 선보인다.

‘샘키즈 디즈니 컬렉션’은 ‘푸’, ‘피글렛’, ‘미키’ 등 캐릭터를 활용했고 색상은 각각의 캐릭터를 대표하는 옐로우, 코랄, 블루, 핑크 중 선택 가능하다. 수납박스를 활용해 육아용품, 장난감 등을 정리할 수 있고 높이는 5단, 3단 중 선택 가능하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한샘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한샘

‘모모로 디즈니 컬렉션’도 옷장 도어 등에 ‘푸’, ‘미키’ 캐릭터를 적용했다. 일반옷장, 베이비장 중 선택 가능한데, 베이비장은 높이가 약 115cm로 낮아 어린 자녀도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기 좋다. 

한샘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박람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디즈니 컬렉션으로 꾸민 공간을 전시하고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