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KT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27일까지 뽀로로, 폴리, 캐리와친구들, 타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10종의 캐릭터 콘텐츠 700여 편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헬로카봇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 뱅 인기 완구를, 베이비버스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베이비버스 직업 그림책 3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소울’을 포함한 디즈니의 대표작 콘텐츠를 30%까지 할인된 특별가에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19일까지 총 16일 간 올레 tv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소장용 디즈니 콘텐츠를 3편 이상 구매해 이용한 고객들은 미키 매트를, 5편 이용한 고객들은 미키 폴딩 카트를 받을 수 있다. 콘텐츠 구매 후 TV 화면 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하면 된다.  

1인 미디어의 게임 콘텐츠를 총 망라해 IPTV에서 보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뷰플레이(VuuPLAY)에서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유료 콘텐츠 13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 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의 자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이 5월 1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특집관을 테마 편성한다.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전 세대가 아울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Seezn에서는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Seezn 무료 영화’ 5개가 추가 제공한다. 대상 영화는 ‘날씨의 아이’, ‘히트맨(2019)’, ‘사자’, ‘강철비2: 정상회담 확장판’, ‘나의 사랑 나의 신부’다. 뿐만 아니라 ‘가슴이 따뜻해지는 가족 영화’를 주제로 ‘미나리’, ‘그것만이 내 세상’, ‘어바웃 타임’, ‘원더’, ‘보이후드’ 등 국내외 인기 영화 20여 편을 편성해 테마관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키즈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신비 아파트’, ‘헬로 카봇’ 등 키즈 인기 캐릭터 VOD를 모아 제공한다. ‘어른이’들을 위한 정주행 코스로 ‘해리포터, ‘고질라’, ‘스파이더맨’, ‘마블’ 등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다.

KT는 4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기가지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은영 박사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우리아이 칭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더 많이 칭찬해주고, 오은영 박사 강연을 통해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의 육아 고민까지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로 우리아이를 칭찬하면 ‘칭찬도장’이 적립되며, 칭찬도장을 10개 이상 모은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은영 박사 라이브 강연 참여권(1천 명)을 제공한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 서비스는 아이의 행동에 따라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아이의 이름을 부르며 행동을 칭찬해 주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기가지니에게 아이가 마스크를 잘 썼다고 하면 “ㅇㅇ아, 외출할 때 마스크도 잘 쓰는구나~ 최고야 최고!”라고 이야기하는 식이다.

이벤트는 기가지니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고 칭찬도장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칭찬도장을 가장 많이 모은 10명에게는 오은영 박사 라이브 강연 시 질문 기회도 제공한다.

KT는 집콕 육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를 통해 ‘키즈랜드 캠핑’을 진행한다. 키즈랜드 캠핑은 국내 최다 규모의 전국 캠핑장 제휴를 통해 대부도 등 전국 5개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4월 3천5백 명 이상이 예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올레 tv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나 프라임 키즈랜드팩 이용 고객은 멤버십 차감 없이 무료로, 일반 KT고객은 1박 기준 7천 포인트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평일 상시에 진행된다. 

5월 예약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베아 네스트 2021년형 리빌쉘텐트, 제로웨이스트 피크닉세트, 스타벅스 쿠폰 등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키즈랜드 캠핑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멤버십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추가하고 ‘가정의 달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각종 기념일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몰의 6천원 할인(5/16~5/31)과 이마트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반려동물용품 전문 온라인몰 ‘펫프렌즈’와 ‘어바웃펫’을 이용할 경우 구매 조건에 따라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봄철 차량 사용이 늘어날 것을 대비해 오아시스 차량 정비 혜택(에어컨 필터 50% 할인, 엔진오일 및 에어컨 가스 30% 할인)도 마련됐다. 이외에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최대 56%까지 할인 제공한다.

KT 멤버십 앱이나 KT 닷컴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맞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엠큐브 자석 큐브블럭’(100명)을 받을 수 있다.

KT는 ‘신비 키즈폰’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14일까지진행한다. 신비 키즈폰을 구매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사용 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해 참여하는 ‘후기 이벤트’가 준비됐다. 

경품이벤트는 신비아파트 보드게임과 신비 캐릭터 손 세정제, 후드 담요로 구성된 ‘신비 패키지’(1천 명)를, 후기 이벤트는 ‘신비 자전거’(10명), ‘신비 완구’(20명)를 제공한다. 

신비 키즈폰은 ‘올레tv 키즈랜드’, ‘KT 안심박스’,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용 사진 앱 ‘롤키(lolki)’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 Shop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멀리 계신 부모님께 핸드폰을 선물 할 수 있는 ‘방문배송’을 운영한다. ‘방문배송’은 가까운 KT 공식 대리점에서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서 핸드폰 배송부터 필름 부착, 데이터 이전까지 해주는 전문 케어 서비스다.

경품 이벤트도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KT Shop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누구나 피크닉 UV Charger,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이어폰, 라온 3 in 1 무선충전기 중 1개를 선택해서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니 골드바, 정관장 에브리타임, 신비 럭키박스 등의 선물을 총 35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K쇼핑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친애하는 그대에게’ 프로모션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K쇼핑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되는 ‘라이브K’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하거나 라이브 방송 중 모바일 화면 하단의 ‘공유하기’를 클릭해 친구에게 공유하고 인증하면 총 30명을 추첨해 ‘고철남 홍삼스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쇼핑은 5월 3일부터 모바일 및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및 횟수에 따라 패밀리, 실버, 골드 등 총 3개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버 등급 이상의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쿠폰 및 1만 원권 쿠폰을 증정하며, ‘K플레이’를 통한 영화, 시리즈 등 2천 2백여 편의 VOD 콘텐츠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KT텔레캅은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기가아이즈, 우리 가족을 지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중 홈페이지에서 KT텔레캅의 보안 서비스 가입 상담 문의 후 서비스를 개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 영화 관람권 등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