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 기자] 컴투스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 공방’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마법 공방’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원하는 장비, 의상 및 소모품을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로, 캐릭터 레벨6 달성 시 입장 가능하다.

또한 화려한 신규 코스 ‘스퀘어 캐슬’이 등장해 이전보다 다양한 코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 및 클럽원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관전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아르바이트 테마의 신규 의상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델라이언 브리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캐릭터들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고양이카페, 커피프린스, 카페 매니저 등 각각의 특색 있는 콘셉트로 꾸며진 코스튬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비밀의 정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밀의 정원’은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모드로, 유저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