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워너비챌린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힘입어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주인공들의 목소리와 일러스트가 담긴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컴투스는 유저들과 소통하며 전 세계 팬들이 로맨틱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컴투스 관계자)

컴투스가 지난해 10월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 ‘워너비챌린지’가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특히 여성 유저 타깃의 로맨스 스토리 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며 국내 뿐 아니라 미국과 대만 등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워너비챌린지 누적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컴투스는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이스 콘텐츠와 PV 영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역시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19번째 신규 스토리 챕터 ‘시기의 형태’가 새로 추가됐으며 신규 챔터에서는 워너비챌린지 도전 과정에서 어려움과 함께 주인공들 간 사랑과 갈등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함께 인기 캐릭터 ‘하현’과 ‘은결’의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신규 ‘SSR 영원’ 카드도 경험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념 유저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원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며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