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신규 '특이구종' 업데이트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신규 '특이구종' 업데이트
  • 송협 선임기자
  • 승인 2021.01.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넷마블에서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메이저리그, Major League Baseball) 선수 대상 신규 ‘특이구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헨드릭스’, ‘콜롬’, ‘콜빈’ 등 8명의 MLB 선수가 ‘특이구종’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이구종’에는 각 선수별 고유 궤적과 구속이 담겨있으며, 구종 명칭으로 ‘KH 싱커’, ‘AC 커터’, ‘PC 슬라이더’ 등 선수 이니셜이 활용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1월엔 다~대다 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에서 ‘다대다’ 경기를 진행하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엘리트영입권’, ‘구종강화권’, ‘100만 거니’, ‘잠재력초기화권’, ‘체형훈련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