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가 협업을 진행한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정통성 있고도 자유로운 음악적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내 더욱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하이라이트레코즈 X 스파오] 의 협업 상품은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의 다양한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의 잡화까지 총 17종의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뮤지션들의 다이내믹한 활동성을 반영한 루즈핏의 디자인과 정통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 일부는 소속 래퍼 ‘스월비’가 직접 그린 아트웍이 사용됐다.

특히 ‘팔로알토웃음벨 티셔츠’의 경우 지난해 12월 24일 깜짝 선발매 당시 2종 모두 무신사 실시간 랭킹 1,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캐릭터를 포함해 TV 예능, 영화, 셀럽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패션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면서 “올해 첫 협업 상품으로 스파오 최초로 힙합 레이블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