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CES서 FN 스토리 완성 ESG성장 딥체인지 찾을 것”
SK이노베이션 “CES서 FN 스토리 완성 ESG성장 딥체인지 찾을 것”
  • 송협 선임기자
  • 승인 2021.01.12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2021 CES가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된 것은 오히려 ESG성장 딥체인지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SK이노베이션은 전사적으로 ESG 성장을 중심으로 수립된 파이낸셜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는 기술과 트렌드를 찾아 실행력을 키워낼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SK이노베이션 김준 총괄 사장)

SK이노베이션이 파이낸셜 스토리 기반 성장 원년인 올해 강력한 드라이브 방안의 하나로 11일부터 14일까지(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CES 2021’에 참관단 350명이 참여한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 여파로 55년 만에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CES에서 파이낸셜 스토리 기반의 ESG 성장을 위해 강력하게 추진하는 그린밸런스 전략을 완성하기 위해 E-모빌리티를 비롯한 주요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직접 현장에서 살펴본다.

올해 CES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환경에 더해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과 가상현실, 자율주행 등 혁신 기술과 제품들이 대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SK이노베이션은 에너지·화학 업계, 전기차 배터리 업계 통들어 최초로 지난 2019년 CES부터 참여해왔다.

앞서 지난해에는 SK종합화학과 SK루브리컨즈, SK아이이테크놀로지 등 자회사들과 함께 미래 E-모빌리티 혁신에 필요한 최첨단 배터리와 초경량, 친환경 소재 및 각종 윤활유 제품 패키지 ‘SK Inside’를 선보여 크게 주목한 바 있다.

한편 지난해 CES에서 SK아이이테크놀로지 FCW(Flexible Cover Window)는 모빌리티와 전자산업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CES 웨어러블 테크놀로지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