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아워홈 식·음 서비스 제공
GS건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아워홈 식·음 서비스 제공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1.01.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GS건설은 다수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건설사 자체 사업인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서 자이안 비(XIAN Vie)를 제안하게 됐습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자이안 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누구라도 살고싶은 아파트를 만들겠습니다.” (GS건설 관계자)

GS건설이 이달 분양 예정인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서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 ‘자이안 비(XIAN Vie)를 공개한다.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자이안 비(XIAN Vie)‘는 ‘CLUB VIE’와 ‘CONCIERGE VIE’, ‘FLAGSHIP VIE’이며 3가지 테마의 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이게 된다.

CLUB VIE는 피트니스와 스크린 골프 등 단지 내 마련된 커뮤니티 시설을 활용하는 서비스이며 CONCIERGE VIE는 세탁과 카쉐어링, 청소, 세차, 펫 산책 등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또 FLAGSHIP VIE는 아워홈, 째깍섬 등 국내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앞서 지난해 11월 24일 GS건설은 ‘자이안 비’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워홈과 MOU 체결을 시작으로 ‘째깍악어’, ‘클래스 101’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입주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송도 최초로 조성되는 25층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 ‘CLUB SUNSET’에 들어선다. 아워홈은 다이닝 베이커리 카페테리아 등 특색있는 테마를 갖춘 서비스를 도입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며 입주민들은 바다조망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지상커뮤니티 ‘CLUB COVE’ 에듀키즈 존에는 아파트 단지 최초로 국내 아이돌봄 업체 째깍악어가 프리미엄 클래스 ‘째깍섬’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검증된 교육을 마친 전문교사와 함께 도시농부와 도로잉클래스, 오감클래스, STEAM 클래스 등 다양한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클래스101은 라이프스타일과 재테크, 홈트레이닝, 커리어 등 다양한 취미클래스 카테고리를 보유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이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의 입주민들은 최근 일고 삶의 전방위적 성장을 지향하는 사회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은 물론 단지 내 마련된 커뮤니티 시설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6공구 A1BL 일원에서 건립되며 지하 1층~지상 42층, 9개동 1503가구 규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