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농협생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농협생명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NH농협생명에서 사망보험금이 매년 상승하는 '더블플러스NH종신보험(무)'과 고혈압, 당뇨병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한더블플러스NH종신보험(무)' 2종을 선보인다.

'더블플러스NH종신보험'은 주계약 사망보험금이 가입시점부터 매년 5% 체증한다. 최장 20년 동안 보험가입금액의 100%가 체증해 최대 200% 사망보험금을 보장한다. 또한 이 상품은 보험료 납입완료 시 플러스지원금이 추가로 적립된다. 보험가입금액과 납입기간에 따라 이미 납입한 보험료의 최대 4.5% 플러스지원금이 더해진다.

'간편한더블플러스NH종신보험(무)'도 사망보험금이 매년 5%씩 체증해 주계약 가입금액의 최대 2배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고혈압, 당뇨병이 있는 유병력자도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의사 소견 여부 △2년 이내 입원, 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여부 등 3가지 고지항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각자 상황에 맞게 가입할 수 있도록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