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기자] “본 단지는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운정호수공원을 도보 이용이 가능한 첫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고 복층형 특화설계까지 적용돼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분양 관계자)

에이치비씨티는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31번지 일원에서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가 이달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남광토건이 시공을 맡고 있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8층, 전용면적 19~42㎡규모로 총 420실의 오피스텔을 공급하며 운정역 첫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많은 1~2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냉장고와 드럼 세탁기, 건조기 등 가전제품을 빌트인 기본옵션을 제공하며 희소가치 높은 복층형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홈네트워크, 무인택배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 구축과 최상층에는 옥상정원을 설치해 편안한 휴식공간도 제공한다.

인근에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 몰과 CGV, 메가박스, 킨텍스 등이 위치해 생활밀착형 원스톱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운정호수공원을 비롯해 운정체육공원, 가람공원, 라온공원, 가온공원 등 풍부한 주변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단지 4층 이상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 전망도 가능해 도심 내에서 쾌적한 환경을 찾는 수요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에서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며, 단지 바로 앞에 광역ㆍ공항버스를 포함한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경의로, 책향기로, 와석순환로 등을 통해 운정신도시와 일산신도시 등 주변 이동이 용이한 교통망도 갖췄다.

특히 파주LCD클러스터,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 의정부지방법원 파주시법원, 운정보건지소(21년 8월 예정)가 위치하며 파주시청, 파주경찰서, 운정테크노밸리(예정), 메디컬센터(예정) 등의 전문직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굵직한 개발호재도 함께 갖추고 있어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의 미래가치 또한 높게 평가 받는다. 우선 서울권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줄 GTX-A(예정)노선이 운정신도시까지 연결될 예정이며 완공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는 약 20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통일의 관문’이자 경기 서북부 핵심도로인 서울~문산 민자고속도로는 전북 익산∼문산 구간(260㎞) 중 마지막 구간으로, 파주 문산에서 고양∼서울∼광명∼수원∼평택으로 이어진다. 2025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서울∼광명 고속도로가 개통하면 파주에서 평택까지 약 35분이 단축돼 1시간 이내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오피스텔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