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톤-세이브더칠드런, 이어폰·스피커 상품 출시
에이프릴스톤-세이브더칠드런, 이어폰·스피커 상품 출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12.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SK네트웍스의 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프릴스톤’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을 통해 ▲ ‘a20 2세대’ 무선 이어폰 ▲ ‘a30’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한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 패키지를 최근 출시하고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

‘a20 2세대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에는 지난 6월 동기화 속도 및 볼륨조절 기능 등 고객 편의성을 개선해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a20 2세대(2.0)와 실리콘케이스를 포함했다. 여기에 1년 내 1회에 한해 이어폰 한 쪽 또는 본체 분실 시 배송료만 받고 무상보증해주는 ‘케어플러스’ 서비스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며, 세이브더칠드런 ‘Love 파우치’를 더해 패키지의 완성도를 높였다. 

‘a30 무선충전 블루투스 스피커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은 블루투스 스피커 ‘a30’과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데이브타워스가 디자인한 세이브더칠드런 엽서 5종을 넣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에이프릴스톤은 지난해부터 비즈니스 모델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연계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탁상용 선풍기 등 주요 제품을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으로 소개해왔다.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국내 조부모 가정 아이들의 IT기기 구매 및 교육지원에 나서고 있다.  에이프릴스톤은 이번 이어폰 및 스피커 패키지를 통해 각각 대당 7천원, 1천원의 기부금을 마련해 조손가정 아이들 지원에 동참할 계획이다.

에이프릴스톤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제품에 사회적 가치를 더한 세이브더칠드런에디션으로 착한 소비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에이프릴스톤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